Danuri-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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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버전_배포날짜
1.2.1.7 _ 2018-11-29
1.0 _ 2018-04-30
1.2.1.7 _ 2018-11-29
0.9_pre _ 2018-05-24
1.0.0_Neuron _ 2018-03-30
다운로드
다운로드 수
644
19
241
29
39
가이드 북
버전_배포날짜
1.0.0.1 _ 2018-02-08
1.0.0.1 _ 2018-02-08
1.4.0 _ 2018-08-06
1.5.0 _ 2018-08-06
1.0.0.1 _ 2018-02-08
1.4.0 _ 2018-07-20
1.2.1.7 _ 2018-11-29
1.0 _ 2018-04-30
다운로드
다운로드 수
1130
1635
557
307
3404
284
163
35
튜토리얼 동영상
배포날짜
2017-06-28
다운로드
다운로드 수
370
콘텐츠 예제
특징

기본 예제로, 테스트전 빌드 

 

 

게임 개발에 필요한 최소한의 요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본 예제로 활용되도록 하였습니다.

최신 저작도구(17.08.29)에 호환성 테스트를 하였으며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였습니다.
테스트전 반드시 빌드가 필요합니다. (Ctrl+Shift B) 

 

Kinect 이용, 혹부리 영감과 상호작용
 
 
KinectImageComponent를 추가해서 사용자의 모습을 화면에 띄우고, KinectSkeletonComponent를 추가해서 화면에 배치된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작했습니다.

혹부리영감 컨텐츠는 '노래를 잘 못 부르는 도깨비들이 혹부리영감에게 선물을 주고 혹을 가져오지만, 혹부리영감에게 다시 혹을 돌려주는 내용' 입니다

Kinect 이용, 소방콘텐츠, 오른손 제스처 적용

 

 

KinectSkeletonComponent를 추가한 뒤, 핸드 커서에 사용자의 오른손 위치 정보를 반영해서 화면에 배치된 오브젝트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위험요소제거 컨텐츠는' NPC의 동생 캐릭터가 벌이는 행동들을 캐치해서 사용자에게 위험한 행동을 각인시켜주는 내용' 입니다.
버전_배포날짜
1.0 _ 2017-09-05
1.0 _ 2017-07-27
1.0 _ 2017-07-27
엔진버전
1.0
1.0
1.0
다운로드
다운로드 수
449
210
177